필립스 센소터치 2D 전기면도기 RQ1155
매일 아침 출근시간에 쫓기지만 면도를 안하면 덥수룩하여 매일 매일 면도를 해야 하는데
날 면도기를 사용하다 보니 잘 베고, 피부에 트러블도 많이 나서 전기면도기를 사용할까 고민 고민 하다 이 기회에 전기 면도기로 바꾸기로 결심하였다.
사실 그전에 질레트 퓨전을 썼는데, 매일 면도를 하다보니 이거 이거~ 면도 날 값도 장난 아니게 나간다.
그리하여 전기면도기로 바꾸기로 결심하여 알아보았는데 대략적으로 브라운(BRAUN) 아니면 필립스(PHILIPS) 제품을 많이 찾는거 같았다.
최근 나온 9000시리즈가 마음에 들기는 하였으나, 가격이 생각보다 고가~~~
사실 면도기날이 다 해 4개입 하나를 사서 날 면도기로 한 달을 더 사용하면서 고민해볼까 하다가
쿠팡에서 필립스 센소터치 2D 전기면도기 RQ1155를 10만원 초반에 로켓배송으로 판매하기에 우선 가볍게 사용해보자는 마음으로 쿠팡에서 그냥 질렀다.
옆에는 16,000원에 같이 구매한 코털 정리기, 사실 코털보다 나이가 조금씩 들어가니 귀에서 털이 나서 귀 털 정리용으로 구매하였다.
박스 개봉 후 구성품들
그립감은 생각보다 나쁘지 않다.
쿠팡 제품 사진에선 꽤 커보여서 그립감이 별로 안좋을거 같았는데 생각보다 좋고 불편하지 않다.
면도기 헤드 부분.
충전용 거치대에 세워둔 모습
뒷 모습 RQ1155라고 적혀있고, 아래에 Made in 네덜란드!!!
필립스 센소터치 2D RQ1155 사용후기 : 마침 오늘 점심까지 면도를 하지 않아 잠깐 면도를 해보았다.
먼저 건식으로 해보았는데 생각보다 생각보다 잘 안깍였다.
아 여기서 잠깐, 면도를 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잘 알겠지만, 면도를 잘 할려면
시간적 여유를 두고 깨끗한 수건에 뜨거운 물을 적셔 약1~2분 동안 얼굴에 대고 모공을 충분히 열어주고
면도할 부분을 불려주어야 면도가 깔끔하게 잘 되고 피부 트러블로 덜 한다.
건식으로 한다고 그냥 깍았더니 역시나 잘 깍이지는 않았지만 피부자극은 덜 하더라.
다음, 쉐이빙 젤을 이용하여 습식으로 해보았다. 건식보다는 나은거 같지만 역시 날 면도기에 비하면 절삭력이 떨어지는 부분은 어쩔수가 없나 보다.
내가 피부가 매우 민감한 타입인데 면도하고 나서 피부 자극은 상당히 덜 하다는 느낌이었다.
무엇보다도 베일 염려가 없다보니 면도할 때 부담없이 하게 되더라.
며칠 더 써봐야 확실하게 알겠지만 현재까진 만족할만 하다.
다음은 센소터치 2D RQ1155에 대한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
절 삭 력 : ★★★☆☆
피부자극 : ★★★★☆
가 격 : ★★★★☆